이런저런 이야기

U대회선수촌 시공사선정관련 광주광역시의원님들에게 고 합니다

소깐 2011. 3. 18. 00:10

먼저 의장님을 비롯한 의원님들의 수고에 대하여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도시공사-광주광역시가 보증을 한것도 모자라 시의회까지 동의절차를 해 주란다는 소식을 접하고 몇가지 의견을 전하고자합니다.

광주市에서 선수촌아파트 시공사 유치관련 다양한 노력으로 현대건설을 선정한것으로 보입니다.

U대회차질없이 완공을 위하여 현대건설을 선정했답니다.

1.현대건설이 광주시의회에 동의절차를 받고자하는 이유는 무엇이라고 보시는지요?

2.현대건설이 그렇게도 대단하고 위대한 기관이라도 되는지요? U대회 끝날때까지 현대건설에 목메어 끌려다니는꼴을 시민들이 보고 있어야 하느지요?

3.기습적으로 광주시의회 동의절차가 끝나면, 현대건설이 광주시민 보증을 서주라고 하면, 시에서 시민투표라도 해서 동의를 해 줄런지요?

4.똑같은 특혜를가지고 왜 다시 공고를 못하는지요? 공고하는대 몇달이걸리고 몇년이 걸린것인지요?

5. 선수촌아파트 예상지역 지역민을 위하고, 도심재생이란 타이틀로 하여, 광주 전체시민의 명예는 아무렇지도 않은지요?

6. 미분양아파트 일부를 보전해주기로 한것도 모자라,이주가 늦어지거나 ,민원으로인한 공사지연등으로 인한 피해보상은물론이고 은행이자까지 보전해주는것이 행정에 달인인지요?

7.우리시민의 자존심인 광주광역시의회가 현대건설에의해 좌우되어서는 않된다고 봅니다.

8.현대건설을 선정하는 과정에서 너무 굴욕적이고 시민의 자존심까지 내 주면서 U대회를 치러야 하는지 의문이 갑니다....

 

해당 지역구 시의회의원님들 입장은 알겠습니다.

그러나 항상 개관적 입장에서 보시고 의회의원신분으로서 본연에 충실 해 주시길 시민으로서 부탁드립니다..